롯데이노베이트, 하남 보바스병원 어린이재활센터 환아 위해 ‘나만의 인형 만들기’ 행사 개최

- 어린이날 기념, 환아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추억 선사
- '나만의 인형', 색칠놀이세트, 과자선물세트 후원
- 롯데의료재단, 다양한 롯데 계열사와 함께 사회공헌활동 지속 확대

 

롯데의료재단(이사장 김천주)과 롯데이노베이트(대표이사 김경엽)는 2025년 4월 29일(화) 하남 보바스병원 5층 어린이재활센터 프로그램실에서 어린이날을 맞아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의 재활치료를 응원하고,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환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기획되었다.

 

롯데이노베이트는 사전 신청을 받아 환아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바탕으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제작해 전달했으며,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색칠놀이세트(미술용품)와 과자선물세트도 함께 선물했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인형을 받아들고 환한 미소를 지었으며, 미술놀이와 다양한 선물로 특별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었다.

 

하남 보바스병원 관계자는 “환아들이 치료 과정에서도 희망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보다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분당 보바스기념병원, 하남 보바스병원을 운영하는 롯데의료재단은 롯데그룹 계열사들과 협력하여 어린이재활센터 운영 기금 모금, 취약계층 의료 지원, 건강강좌 운영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어 지역사회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